/ 휴대폰 컬러링 무료 직접 만들기 Ringdroid

휴대폰 컬러링 무료 직접 만들기 Ringdroid

생활정보|2020. 11. 23. 19:11
반응형

내가 가지고 있는 MP3 파일 컬러링으로 설정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하시나요? 가능합니다.

직접 컬러링을 만들어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 물론 녹음된 mp3 파일도 컬러링으로 만드는게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무료 앱을 통해서 만드실 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앱을 다운로드 받아 만들어보세요.

휴대폰을 바꿀때 꼭 확인하는 어플 바로 Ringdroid 입니다. Mp3, FLAC, OGG, WAV, ACC, MP4, MIDI, AMR 파일에서 벨소리, 알람, 알림을 만들어 주는 무료 앱입니다.

나만의 독특한 무료 벨소리를 간단한 편집을 통해 바로 만드실 수 있어요. 저도 우리 가족의 음성을 녹음하여 벨소리와 알림으로 만들어 사용중입니다. 물론 때로는 음악을 컬러링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

몇가지 MP3 커터나 메이커 사용해 봤으나 이 ringdroid 만한건 못찾았네요. 대부분 아류라 할 수 있는 앱들 뿐이고 광고만 붙어 있어서 사용 못하네요. 버그도 많고요. 

위와 같이 생긴 아이콘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 주의사항 -

컬러링이나 알림음을 원하는 구간을 선택하여 저장하면 되는데 저장파일명을 입력하고 Use as를 설정할때 Notification, Ringtone, Alarm 만 주의해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Ringtone가 휴대폰 벨소리 입니다. :)

저장이 되었다면 이제 휴대폰 컬러링 설정에 들어가서 해당 파일을 불러오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누구나 쉽게 최신가요 컬러링을 만들 수 있어요

 

누구나 쉽게 최신가요 컬러링을 만들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Ringdroid 앱을 통해 간단하게 컬리링을 만드는 방법 소개하겠습니다. 컬러링 외 효과음도 만들 수 있으니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집중~~요합니다. 벨소리 편집기로 2008년에 처

webapplicati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