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 카카오T로 받으세요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 카카오T로 받으세요

생활정보|2018. 7. 26. 11: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T를 통한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버스를 타고 이동해서 여행길을 마무리하는건... 쉽지 않아요... 그래서 비싸지만 주차요금을 지불하고서라도.. 김포공항 주차장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일단 떠나기전.. 가격을 확인해 봤는데 정말 비싸더군요. ㅋ 가격표는 아래 이미지 참고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대략 말씀드리면 평일의 경우 일일주차시 최대 15,000원이 부과되구요. 금,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의 경우 1일 최대 23,000원이 발생합니다. ㅎㅎ 김포공항주차대행 서비스도 알아봤는데요. 김포공항 공식 지정업체의 경우 가격은 동일합니다. :) 공식 지정업체가 아닌 경우에도 월요일~목요일의 경우 24시간 기준 1만원, 금요일~일요일(공휴일포함) 24시간(1일) 최대 15,000원 입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부가세별도더군요. ^^ 그래서 그냥 김포공항과 가까운 곳에 주차하기로 했습니다. 그게 마음이 편하죠. 워낙 좋지 않은 뉴스를 많이 접했으니 ㅎ ㅏㅎ ㅏ 가격차도 그닥 나지 않아요.

  |  김포공항 국내선 제2주차장 이용

제2주차장을 선택한 이유요? 제1주차장이 더 가까운데 도보로 1분정도 차이나구요. 바로 코앞 ㅋ 제2주차장은 실내주차장으로 되어 있어요. 물론 옥상주차는 이 뜨거운 여름 햇볕과의 전쟁 중입니다만.. 시간만 잘 맞으면 실내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아!! 더운 여름 차문열기 정말 힘듭니다. 그런 이유로 제2주차장 선택 가격은 동일 합니다요

<김포공항 국내선 주차장 요금>

<김포공항 국제선 주차장 요금>


  |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은 장애인, 국가유공자, 5.18민주유공자, 고엽제 후유인증 환자, 장애인 협회 차량 또는 장애인 단체 차량 50%할인 대상입니다.

그리고 다자녀 가정, 경차의 경우 50%할인율 적용되구요.

저공해자동차의 경우 1,2종은 50%, 3종의 경우 20% 할인이 적용됩니다.

*모든 할인은 위 표에 있는 조건을 갖춘 차량만 가능하며 해당 증빙으로만 인정되지 다른증빙서류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  카카오T 할인받기

카카오T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회원가입 하시고 카드등록 후 해당 주차장 예약하기 하시면 됩니다. 처음 사용자라면 살짝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데.. 천천히 하시면 누구나 등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카오T 이벤트 기간이며 해당 이벤트는 쿠폰을 받으면 8월31일까지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 제1, 2 주차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전용할인쿠폰이 자동지급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발 전 해당 김포공항 주차장을 확인 후 예약하기를 선택하시면 되구요. 주차장으로 진입하면 자동으로 번호판 인식을 통해 요금이 부과되게 됩니다. ㅎㅎ 출발은 네비로 길안내 받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출차할때도 번호판 인식을 통해 자동으로 등록된 카드로 결제가 이루어 집니다. 

주차요금을 65,000원이 발생했네요. 이건 할인 5천원 받아서 결제한 것입니다. :( 꼭 월주차요금 같네요. ㅎ ㅏㅎ ㅏ 될 수 있으면 대중교통을 이용할텐데.. 이번에는 그러지 못했습니다. 워낙 오지에 살다보니 ㅋㅋ 김포공항에 주차할 경우 참고부탁드립니다. 도움 되셨다면 "공감" 한번씩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