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여행 서광승마장 승마체험~유후

제주도여행 서광승마장 승마체험~유후

생활정보|2018. 7. 25. 19:26
반응형

제주도에 왔으니 승마체험해야겠죠??? 물론 우리동네에도 있지만 ^^;; 아이가 이렇게 좋아할줄 몰랐네요. 겁도 없이 엄청 잘 타고 ㅎ ㅏㅎ ㅏ 깝놀 했답니다.

쿠팡에서 패키지로 구매한거라 큰기대 하지 않고 방문했어요. 역시 기대 없이 가야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사람도 없고 ^^;; 날씨는 덥고 ㅋ 그래도 아이들 덕분에 저도 승마체험 할 수 있어 좋았네요. 

처음하는거라. 나름 긴장했는데 ㅋㅋ

여기 주차장요? 아주 넓어요.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이정표가 잘 안보일 수 있어요. 저도 그냥 지나칠뻔 했습니다. :) 그런데 내려서 보니.. 간판이 큰게 보이더군요. ㅋㅋㅋ 역시 저의 운전실력은 꽝!! 인가봅니다. 눈이 더 나빠진건지 ㅠㅠ

여기서 승마체험할때 함께 있던 남자분들은 외국인 이네요.

중국에서 왔다고 하던데 이! 무더운날 그냥 서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데

참 고생많이 하더군요. 그래도 인상 쓰는일 없이 잘 안내해주시니 좋았습니다. :)

그리고 말 먹이체험도 있는데 당근 2조각에 2천원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니 참고하시구요. ㅎㅎ 다만 말이 당근을 정말 빨리 먹습니다. ^^;;

사진 찍으실때 참고하세요. 순삭!!! 그때 처음 느꼈습니다. 말이 달리기만 잘하는게 아니였어요 ㅋㅋ

짦은 코스로 한바퀴라 금방 끝납니다. ^^

이걸 타기 위해 그 먼 거리 한 30분은 걸린거 같은데 ㅋㅋ 아마 성인들만 왔다면 그닥 가고 싶지는 않아요. 체험을 위해 온거라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했습니다.

다음에는 잠수함 타러 가야하는데... 아 벌써... 땀이 범벅이네요. ㅋㅋ 물속은 좀 시원하려나

그런데.. 제주도가 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더 시원한거 같아요 ㅋㅋㅋ

오길 잘한거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