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드포인트로 올레TV 쥬라기월드 폴른 킹덤 무료로 봤습니다

카드포인트로 올레TV 쥬라기월드 폴른 킹덤 무료로 봤습니다

생활정보|2018. 7. 15. 01: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용카드 포인트로 올레TV 영화 무료로 봤습니다. :)

요즘 카드포인트로 할 수 있는게 많다 라는 생각은 했지만 쥬라기월드 폴른킹덤을 100% 포인트만으로 결제해서 볼 줄은 몰랐네요. ㅎㅎ 무료로 영화 본거 같습니다. ㅋ

  |  올레TV 신용카드 포인트로 결제하기

전 올레TV모바일에서 포인트를 일단 올레TV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전환을 하였습니다.

전환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보고 싶은 영화를 올레TV모바일에서 선택합니다. "구매하기"를 클릭하세요.

구매하기를 선택하시면 상기의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TV포인트 전환"을 선택하세요.

전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게 아주 편합니다. 일일이 찾아 들어갈 필요도 없구요. 카드번호, 유효기간 등 입력하시고 전환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TV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전환을 하였다면 어플을 다시 재실행 하시거나 아니면 백버튼 클릭 후 다시 VOD구매 화면으로 넘어오면 위와 같은 TV포인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신한카드를 해지하려고 하고 있었는데 포인트가 조금 있는걸 알고 해지를 못하고 있었죠. 그런데 포인트를 이렇게 유용하게 사용하다니 ^^ 1만점 미만이라 카드대금으로 결제도 못하고 있었는데 ㅋ 이제 손해보는거 없이 해당 카드 해지하면 되겠습니다.

쥬라기월드 폴른킹덤은 스크린으로 보는게 좋겠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아 어쩔수 없이 집에서 시청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재미있네요. ㅎㅎ 다음에는 어떤 최신영화를 무료로 보나 고민하고 있습니다. 혹 올레TV 이용하시는 분들은 카드포인트로 구매하는거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래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클릭해주세욥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