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보험찾아줌 카카오 뱅크에서 간단하게 찾기

내보험찾아줌 카카오 뱅크에서 간단하게 찾기

생활정보|2021. 11. 5. 19:44
반응형

내보험찾기가 유행이다. 12조4천억원이나 찾지 않았다고 하는데 이 많은 금액 중 나의 돈도 있을까? 그런 작은 희망을 가지고 한번 확인해 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확인하고 돈을 찾는건 정말 쉽다. 신청하면 10분 내 입금되었다. ㅎ 카뱅을 이용중이라면 1분이내 확인 및 신청이 가능

우선 카카오뱅크 앱 부터 다운로드를 받아야 한다. 앱이 없는 경우만 다운받으면 되겠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iOS 앱스토어에서 모두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내보험찾아줌 카카오뱅크 이용하기

1. 로그인

2. 설정(****)

3. 휴먼예금/보험금 찾기

4. 약관 동의 및 찾아보기

5. 카카오뱅크 계좌로 받기

 

 

기존 카카오뱅크 회원이라면 별다른 절차 없이 클릭 몇번으로 휴면예금/보험금 찾기 두가지 즉시 금액을 확인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내가 찾고자 하는 은행, 보험사 정보를 확인하고 체크하면 한 번에 청구하여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1천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계좌로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청구금액이 자동 지급이 됩니다. 하지만 1천만원을 초과하는 고액의 보험금인 경우 해당 보험사 확인 전화를 거쳐 지급됩니다. 저의 경우 은행의 휴면계좌였기에 별도의 확인이 없었으며 금액 역시 1천만원미만이였습니다. 그래서 즉시 입금된 것입니다.

또한 숨은 보험금의 경우 이자가 지급이되기에 이자 역시 꼼꼼하게 찾아가는것 또한 중요합니다. 어떻게 12조가 넘는 주인이 찾지 않은 보험금 중 단돈 1원도 없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가만 생각해보니 몇년전에 숨은보험금 찾아줌을 통해서 한번에 받았던 기억이 있네요. 

만일 카뱅을 이용하지 않은 분이 있다면 내보험찾아줌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찾으시기 바랍니다.

본인확인을 위해 휴대폰인증, 공동인증서, 아이핀 인증 등을 통해 확인 후 조회 및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방법이 되든 예전보다 확실히 쉽게 확인이 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갑자기 큰 돈이 생기는 행운?이 있겠네요.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숨은 돈 찾기 내계좌한눈에 어카운트인포 1천만원 찾았다

 

숨은 돈 찾기 내계좌한눈에 어카운트인포 1천만원 찾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웠던 날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내 계좌 한눈에 이런 단어가 한참 나왔을때 어카운트인포에 접속했더니 접속 폭주로 들어가질 못하고 거의 한달 가까이 시간이 지나 잊

webapplicati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