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지텍 G430 게이밍 헤드셋 7.1 잘산거 맞지?

로지텍 G430 게이밍 헤드셋 7.1 잘산거 맞지?

IT|2018. 6. 27. 16: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이밍헤드셋 로지텍 G430 제품 소개하겠습니다. :) 요즘 제가 지름신이 강림하여 컴퓨터에 이것저것 구매했는데 헤드셋까지 구매할줄은 몰랐습니다. ㅋㅋ 처음에는 3만원 전후로 구매할까 생각했는데.. 고장나서 2개 사는거 보다 두개값 하는 하나를 구매하는게 좋겠다 싶어 알아보던중 로지텍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블로그를 참고하려니.. 상위에 노출되는 블로거는 전부!! 업체지원받아 작성한 것들이네요. ㅋㅋㅋ 그런 글 참고하지 않고 내가 생각해서 내돈주고 구매했습니다. 일단 정발이 있구 병행수입이 있던데 전 병행수입 제품 구매했어요. A/S 걱정되긴 합니다만 고장 날 넘은 몇일 쓰고 나는 경우도 허다하기 때문에 정발은 안샀습니다. ㅋㅋ 이제품 7.1 채널이라 구매했구요. 가격도 5만원대라 별 부담없어 샀습니다. 해당 제품은 내돈주고 직접 구매한거에요~

  |  Logitech 로지텍 G430

 병행수입 제품이기 때문에 포장은? ㅎㅎ 비닐포장입니다. 설명서, 설치드라이브 이런거 없습니다. ㅋ

박스에 비닐포장 이렇게 왔어요.

로지텍 헤드셋 G430 무게는 260g 입니다. 가벼워요. 오래도록 착용하면 어떤 제품이든 무게가 느껴집니다. 장시간이 아니라면 아무 문제 없을 정도로 가벼워요. 전 이 무게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조금 놀란 부분이 있는데요. 케이블 길이가 정말 깁니다. ^^;; 깝짝 놀랐네요. 무슨 선이 이렇게 길어? 라고 생각될 정도입니다. 아주아주 충분하구요. 본체가 하단에 있고 뒷쪽에 연결해야 한다면? 그래도 충분합니다. ㅋㅋ 전 본체가 책상 위에 있고 앞쪽에 연결하기 때문에 너무 길다고 생각되요

또하나 G430 장점이 바로 이 이어캡의 쿠션인데요. 매쉬소재라 가죽소재보다 덜 덥습니다. 저처럼 땀이 많으신 유저는 아주 좋아할 그런 소재네요.

그리고 이어캡이 회전을 합니다. 사람의 귀/얼굴형이 전부 같지 않죠? 오른쪽/왼쪽으로 회전을 하기 때문에 귀에 착! 감기는 맛이 있네요.

그리고 아래 사진에 보이는 USB 단자 전 이 단자로 처음에는 연결할 생각이 없었어요. 그런데 이 제품이 병행수입이자나요. 혹시나 있을 수 있는 고장이 걱정되어서 한번 연결해 봤는데 좋길래 이 단자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또하나 장점 ㅎ 마이크 볼륨 조절을 별도로 할 수 있는 컨트롤스위치가 있습니다. 이게 배틀그라운드 또는 오버워치 등을 할때 유용하죠. 갑자기 마이크/스피커를 꺼야 할 경우가 생길 수 있는데 이 컨트롤 하나면 해결됩니다.

마지막으로 단자 연결 사진입니다.

병행수입 제품이기 때문에 고장유무를 빨리 판단해야 제품을 교환받을 수 있겠죠?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고 스피커믹서와 마이크를 꼭! 테스트 하세요.

스피커믹서를 통해 서라운드 사운드를 직접 경험하시면 로지텍 G430 제품 잘샀구나 싶으실 겁니다.

이어폰으로 배그할때는 건물안에 있는 적을 구별하기 쉽지 않았어요. 그래서 늘!! 다이했죠. 하지만 이녀석을 사용하고나서 건물안에서 죽은적이 없네요 역시 초보는 템빨이 어느정도 있구나 싶었죠. :)

  |  로지텍 G430 헤드셋 단점 및 장점

단점

- 마이크/볼륨 조절 컨트롤 위치

이게 살짝 불편합니다. 너무 적당한 위치에 있어서 인지.. 저의 기준으로는 계속 팔꿈치에 걸리적 거리네요. 

- 볼륨이 너무 소리가 작아요.

사용자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 볼륨을 키우면 잡음이 살짝 들리고 그렇다고 줄이면 잘 들리지 않고 그렇네요. 이건 마이크도 같습니다. 빵빵한 목소리 전달이 안되는거 같아요.

마이크 때문에 교환요청 고민할 정도였어요. 하지만 입 가까이 가져가면 문제는 어느정도 해결됩니다.


장점

- 케이블이 정말 길어요 :) 찍찍이가 붙어 있기 때문에 너무 길다싶으면 돌돌 말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 매쉬소재의 이어캡 덕분에 땀차는일 없네요.(그리고 매쉬소재 캡은 탈부착이 가능하다는 사실) 더러워지면 새걸로 교체 가능합니다. 아니면 세탁 ^^

- 7.1 채널의 뛰어난 음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인 멋지죠. 이정도면 나쁘지 않아요. 그쵸?

- 케이블, 헤드셋 연결 부분이 견고합니다. (연결부분이 잘 고장나는데 이건 그렇지 않을듯 합니다.)

게이밍헤드셋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