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유 첼시 프리미어리그 경기 인터넷 중계

맨유 첼시 프리미어리그 경기 인터넷 중계

스포츠|2019. 8. 11. 21:36
반응형

맨유 첼시 중계 라이브 중계 시청하기 "프리미어리그"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가 진행중인 상황에서 맨유와 첼시의 경기가 잠시 후 시작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는 8월12일 0시 30분(한국시간) 맨체스터 올드 트레포드에서 2019-2020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경기가 열린다.

두팀은 최근 6경기에서 2승 2무 2패로 팽팽한 경기가 예상된다.

경기 시간: 8월 12일 월요일 0시 30분

EPL 중계 안내: 


스포티비온, 스포티비 나우에서 생중계되며 해외 검색엔진에서 EPL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맨유 첼시 중계 등으로 시청가능하다.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맨유와 첼시의 예상 라인업

맨유, 첼시 모두 4-2-3-1 맨유는 최정방에 마르시알이 그리고 2선에는 래쉬포드, 린가드, 제임스

그리고 맥토미니, 포그바, 쇼, 매과이어, 린델로프, GK는 데 헤아를 예상하였다.

첼시는 아브라함을 최전방에 그리고 퓰리시치, 마운트, 페드로, 캉테와 조르지뉴, 에메르송, 크리스텐센, 주마, 아스필리쿠에타, GK는 케파를 예상했다.

맨유는 이번 시즌 이전 전 수비수 보강을 하였다. 수비수 이적료 신기록을 기록한 해리 매과이어를 영입하였으며 완비사카까지 데리고 오며 풀백을 보강하였다. 

첼시는 마우리치오 사리 감독이 팀을 떠나고 에당 아자르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했다. 풀리식이 함류하고 코바치치와 첼시로 완전 이적을 한것으로 위안을 삼을 수 있다. 하지만 모라타 그리고 이과인이 떠난 상황에서 첼시의 최전방은 이번시즌 가장 불안한 경기 요소가 아닐 수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