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축구 토트넘 본머스 프리미어리그 중계

오늘의 축구 토트넘 본머스 프리미어리그 중계

스포츠|2019. 11. 30. 21:59
반응형

실시간 스트리밍 프리미어리그 중계

토트넘 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 홈경기에서 본머스를 상대로 경기를 치른다.

12월 1일 0시(한국시간) 본머스를 상대하는 토트넘 뮤리뉴 감독 체제로 전환한 토트넘은 리그, 챔피언스리그에서 각각 승리하며 팀 분위기 반등에 성공하였다.

감독 교체 후 치른 2경기에서 2승을 기록 중이며 손흥민은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건제함을 과시하였다. 

이번 본머스와의 경기는 지난 시즌 5월에 열린 본머스와의 리그 37라운드 맞대결에서 전반 종료 직전 손흥민의 퇴장을 당하며 팀 패배를 당했다. 당시 미드필더 레르마가 공을 주우려던 손흥민을 밀치며 자극했고 화가 난 손흥민은 레르마를

넘어트려 심판은 그자리에서 손흥민에게 곧바로 레드카드를 꺼내 들었다. 프리미어리그 진출 첫 퇴장을 당한 손흥민은 3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받아 시즌 최종전과 함께 2019-2020 시즌 1,2라운드를 설 수 없었다.

이번 경기에서 골을 기록하며 화끈한 득점포로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다.

 

 

EPL 14라운드 토트넘 본머스 중계 방송은 12월 1일 오전 0시 시작되며 스포티비를 통해 tv중계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무료 중계는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포털사이트에서 축구 생중계 시청하실 수 있다.

토트넘은 리그에서 4승5무 4패를 기록하며 승점17점으로 리그 10위이다. 본머스는 4승 4무 5패 승점 16점 리그 11위를 기록하고 있다. 토트넘은 최근 2경기에서 6득점을 기록하며 팀 분위기가 상승중이다. 앞으로 빡빡한 일정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이번 본머스를 상대로 승점 3점이 중요하다.

본머스는 최근 리그 2연패에 빠져 있고 지난 11라운드에서 맨유를 상대로 1-0으로 승리할때 까지만 해도 분위기는 좋았다. 하지만 이후 경기에서 좋지 못한 경기를 펼치며 최근 8경기에서 단 1승 3무 4패를 기록하며 부진한 모습이다.

케인, 손흥민, 알리를 상대로 본머스는 주포 칼럼 윌슨을 중심으로 선 수비 후 역습을 노릴 것이다.

현재 칼럼 윌슨은 리그 5골을 기록하고 있으며 조슈아 킹이 부상으로 팀을 이탈하였으나 라이언 프레지어와 해리 윌슨의 조화로 탄탄한 공격력을 선보일 수 있다. 하지만 본머스는 토트넘 홈 경기에서 최근 3시즌 동안 승리를 하지 못하였다.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되는 본머스이다.

이제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가 시작된다. 뉴캐슬 대 맨시티의 경기가 11월 30일 저녁 9시 30분 부터 경기가 시작되며 이 후 00시부터 번리 대 크리스탈 팰리스, 챌시 대 웨스트햄, 리버풀 대 브라이튼, 토트넘 대 본머스의 경기가 같은 시간에 펼쳐진다. 그리고 사우샘프턴 대 왓포드, 노리치 시티 대 아스널, 울버햄튼 대 셰필드의 경기가 계속해서 진행된다.

이번 14라운드 경기 중계는 리버풀 vs 브라이튼, 토트넘 vs 본머스, 레스터시티 vs 에버턴, 맨유 vs 아스톤빌라 경기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스트리밍서비스로 무료 스포츠 중계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