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mp3 변환 사이트 깔끔한게 좋네요

유튜브 mp3 변환 사이트 깔끔한게 좋네요

생활정보|2018. 5. 10. 14: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튜브 많이들 즐기시죠? 가끔 유튜브 좋은 영상은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데 오늘은 MP3 (Mp3 128kbps, 320kbps, 64kbps, 96kbps, 192kbps, 256kbps), AAC, MP4, M4V, 3GP, WMV, WMA, FLV, MO, WEBM 등 다양한 형식의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사이트가 참 많아요. 하지만 잡다한 광고도 많고 그래서 고르다 선택하게 되었네요. 물론 모바일에서도 다운로드 가능하구요. 링크에 PP 넣어서 바로 다운받을수도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물론 지원하죠

  |  유튜브 mp3 변환 사이트

사이트 바로가기

모든 플랫폼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Windows, Mac, Linux, Android, iPhone 등 유튜브 비디오를 MP3 파일로 변환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으며 유튜브에서 공유 URL만 입력하시고 변환, 다운로드를 실행하면 끝 정말 간단합니다. 유튜브에 있는 동영상을 MP3, 3GP, MP4, WMA, M4A, FLV, MO 형식 등 다양한 파일형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영상의 공유에 보시면 URL이 있습니다. 해당 URL주소를 사이트에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는 MP3 (Mp3 128kbps, 320kbps, 64kbps, 96kbps, 192kbps, 256kbps), AAC, MP4, M4V, 3GP, WMV, WMA, FLV, MO, WEBM 등 모든 형식의 다운로드를 지원하며 MP4의 경우 720p HD영상까지 다운로드가 무료로 가능합니다. 전부 무료에요.

유튜브 링크 주소란에 "PP"를 넣어서 검색하시면 유튜브에서 비디오 및 MP3를 바로 다운받을 수 있게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기존 SS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잡다한 광고가 없으며 무제한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고화질영상까지 지원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세요. 별도의 개인정보도 요구하지 않고 심플합니다. 나중에 추가로 광고를 삽입할 수 있겠지만 지금은 하나만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