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공기청정기 필립스 고퓨어 100 고장났네요 ㅠㅠ

자동차공기청정기 필립스 고퓨어 100 고장났네요 ㅠㅠ

CAR|2018. 3. 29. 15: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공기청정기 필립스의 고퓨어 100 제품 리뷰할게요 ㅠㅠ 고장났습니다. :) 5년 사용한거 같은데 고장이 났네요. 솔직히 운전중에만 이용하기 때문에 그리고 날씨 좋은날에는 켜지도 않아 실제 사용은 얼마 안되는거 같은데.. 필터교환하라고 빨간색 불이 들어와서 교체했는데도 계속 빨간색 불이 들어와 있군요 ㅠㅠ

미세먼지등으로 자동차실내의 공기오염이 심각한듯하여 일찍 구매를 했었는데.. 벌써 고장이 발생할 줄은 몰랐네요 ㅎㅎ 머 전자제품이라는게 다! 그렇지만 수명이 ^^;; 이게 필립스 제품이긴한데 A/S는 또 어디로 보내야 할지.. 휴 머리가 아프군요. A/S만 아니면 참 좋은 제품인데 제가 이 고퓨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가격, 그리고 필터때문입니다. 기존에 차량용공기청정기 제품은 필터 제품이 거의 없었어요. 대부분 작은 사이즈 제품이였구요. 그래서 필터교체가 되는 제품중에 선택한게 이녀석이였습니다. 필터교체도 정말 쉽구요. ㅎ 지금은 정말 많은 제품들이 시중에 판매가 되고 있어서 필립스 고퓨어 제품이 수리불가라면 국내 제품으로 한번 갈아타보고 싶네요. ㅍㅍ

 

제가 사용할때는 신제품이 아직 나오기 전이였던거 같은데 조금 비교를 해보니 다음과 같습니다.

 

 고퓨어100 airmax

 고퓨어 7000 Gp2101

 미세먼지 필터링

 가능

가능 

 유해가스 필터링

 가능

가능 

 공기청정시간

 13분

6분 

 쉬운조작

 OK

OK 

 공기상태표시등

 미표시

표시 

공기청정시간의 경우 자동차 내부의 초미세먼지 PM2.5를 50% 제거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표시합니다.

필터교체는 저같은 경우 6개월에 한번씩 교체를 하고 있으며 기존 3만원이 넘던 필터가 지금은 많이 저렴해졌습니다.

가격은 2배이상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신제품을 꼭 구매할 필요는 없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판단은 구매자가 하는거죠 :) 국내 제품도 요즘은 많이 나와서 선택의 폭은 넓습니다. 잘 보시고 판단하시면 될거 같구요.

필립스 고퓨어 제품의 경우 필터가 350시간 사용가능한데 역시 공기 상태에 따라 다르죠. 필터 교체가 필요하면 LED 전원이 원래는 파란색인데 빨간색 불빛으로 바뀝니다. 그때 교체하시면 됩니다. 전 이 부분이 고장이 발생한거 같습니다. 필터 교체 후 계속 붉은색을.....

 

특히 아이들과 함께 자동차로 이동할 경우 요즘은 실외 공기보다 자동차공기를 더 신경쓰게 되네요. 쓰시는 제품 중 좋은 제품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거 A/S 불가할 경우 하나 구매해야 겠어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