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렌트카 추천 직접 경험한 후기 입니다

제주도렌트카 추천 직접 경험한 후기 입니다

CAR|2018. 7. 23. 23: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몇일 블로그 포스팅을 못했습니다. 예약을 걸어두려 했으나 ^^;; 그리지 못했네요. ㅎ ㅏ

오늘은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렌트카를 빌렸는데 업체가 참 마음에 들어서 혹! 제주도로 여행계획 있으신 분 중 렌트카 선택에 고민이시라면 한번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이 글은 그 어떤 대가를 받고 작성한게 아닙니다. 제가 직접 개인돈으로 경험하고 올리는 순수한 후기입니다. 광고 이딴거 절대 아니니 오해하지 마세요. 물론 업체명도 거론하겠습니다. 그래봐야 허접한 블로그라 ㅋㅋ 누가 지원같은거 안해주겠지만 ㅎ ㅏㅎ ㅏ

이 업체를 처음 알게된건 당연히 인터넷검색을 통해 알게되었구요. 누구 소개 그런거 전혀 없었습니다. 그냥 가격도 적당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게 차량이 전부 2018년식 이라는거 그거 두가지 보고 선택했습니다. 물론 경험하고 나서 또 추가해야 했던게 바로 친절 ^^ 여행의 처음과 끝 렌트가 빌리고 반납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ㅋ 워낙 인터넷, 방송에 좋지 않은 글/영상을 많이 접하다  보니

업체명은 (식스트)제주원렌트카 입니다. ㅎ 홈페이지도 당연히 있죠. https://www.jejuonecar.com/

총  73시간을 렌트카 이용했구요. 아반테AD 휘발유 차량에 당근 오토차량을 구했습니다.

총 비용이 93,700원이 발생한거 같구요. 완전자차포함으로 즉 사고시 모두면제/한도300만원으로 계약이 되었습니다.

비용납부는 차량인수 시 결제방식이였습니다. 즉 제주도 도착하여 렌트카를 빌릴때 비용납부를 하면 됩니다.

제주공항 도착 후 1층에 5GATE앞 횡단보도 건넌 후 렌트카 하우스 1구역 1번에서 기다리면 제주원렌트카 셔틀버스가 있습니다. 탑승하면 10분정도 이동하면 해당 업체로 가게 됩니다.

대부분의 렌트카 업체가 이렇게 하고 있는거 같더군요. 셔틀버스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왔다갔다 했습니다. 그리고 셔틀은 한 7분정도 기다린거 같네요. 문자로 안내해 줄때는 10~15분 간격으로 순환 운행되는 셔틀이라고 되어 있는데 시간이 딱! 맞지 않으면 조금 기다려야 합니다. ㅎㅎ

 

차량을 인수 받을때 계약서 사인하고 결제 하면 됩니다. 그러면 차량번호를 확인하면 되는데 계약서에 사인을 하면 휴대폰으로 pdf파일을 받게 되며 여기에 계약서와 차량의 상태를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차량에 생긴 스크래치, 연료 등을 보실 수 있어요. 그걸 참고로 차량을 꼼꼼히 체크 하시면 됩니다.

 

지금 보고 있는 사진은 그때 찍은 사진의 극히 일부 입니다. :) 차량을 체크 하면서 정말 많이 사진을 찍은거 같습니다. ㅋㅋㅋ 혹시나 생길 수 있는 불상사를 막기 위해서 말이죠.

말들이 많자나요. 내가 그런것도 아닌데 증거가 없으니 문콕, 스크래치 등도 수리비로 청구한다는 그런거 말이죠. 그래서 정말 많이 찍어 뒀습니다.

 

계약서와 함께 받은 차량 사진과 비교하면서 그 더운 날씨에 ㅎㅎ 땀흘리며 열심히 찍었죠.

 

이 렌트카 차량 아반테는 주행거리가 불과 16660km였습니다. 제가 운전하고 반납할때 17000km정도 되었으니 정말 2018년식 차량이 맞죠. 차량옵션을 봐도 부족함이 없더군요. ㅋㅋ 제 차량보다 옵션이 좋았습니다. 처음보는 옵션들도.... 안드로이도오토도 되더군요. ㅋㅋ

차량은 정말 깨끗했습니다. 최고죠. 셔틀 운행하시는 기사분도 두분 만났는데. 올때/갈때 이렇게 말이죠.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짐도 손수 내려주시고, 신생업체라 그런지 ㅋㅋ

통신판매신고번호만 봐도 2018년으로 되어 있으니 서류상으로는 신규업체가 맞죠. 물론 폐업해고 다시 했을 수도 있고, 기존 오프라인으로만 영업하다 온라인으로 새로 시작했을 수도 있지만 그 친절함은 전혀 그런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냥 친절 ^^

제가 제주도렌트카 이용하면서 중간에 비행기시간을 연장하면서 자연스럽게 렌터카 반납시간도 연장하게 되었습니다. 당일날 오전에 연락하고 금액 확인 후 연장을 하였는데 오전8시~오후8시까지 차량반납이 되어야 한다는걸 그때 알았네요 ^^ 그 이후 시간은 렌터카 업체에 확인해야 했습니다.

또한 초과 연료와 관련해서 안내도 받았습니다. 인수 시와 동일 양으로 반납이 되어야 하는데 초과된 연료는 1칸 제외 후 영업일 기준 5일이내 입금되는데 오차범위로 인한 1칸 이내는 연료 환불이 불가하다는점 참고해야 합니다. 반대로 말하면 1칸 이내 부족해도^^ 되겠죠? ㅋㅋㅋ 전 살짝 부족했는데

별다른 이야기는 없었어요.

무더운 여름 3박4일 일정으로 여행을 하면서 제주원렌터카 덕분에 에어컨 빵빵한 차량으로 시원하게 여행했습니다.

덕분에 재미있게 놀다 갑니다. ㅎㅎ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다시 만나고 싶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이 이벤트 ^^ 상품좀 바꿨으면 합니다. 이!! 선물이라는게 ㅋㅋㅋ

머 한번 해보시면 "선물" 받으실거에요. 큰 기대는 절대!! 금물 입니다. ㅎ ㅏㅎ ㅏ

혹 제주도렌트카 추천 받고 싶으시다면 한번 이 업체 알아보세요~ 도움 되셨다면 "공감" 한번씩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