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아이브리조트 제주도여행에 이용한 숙박업소에요

제주아이브리조트 제주도여행에 이용한 숙박업소에요

생활정보|2018. 8. 1. 13: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수기가 아닌 준성수기^^에 제주도여행을 하게되었는데 우리가 묵었던 곳이 바로 제주아이브리조트 입니다.

지도보시면 아시겠지만 서귀포까지 차로 약 20분 정도소요됩니다. 가까운 거리는 아니죠

이 부분만 빼고 다 좋아요 조금 떨어져 있어서 그렇지 ㅎㅎㅎ

저 멀리 바다가 보이는데 날씨가 그닥 좋지 못한 관계로 마지막날만 바다가 보였어요 ^^

전 패밀리스파에서 숙박했는데 정말 좋네요. 일단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대체로 만족스럽게 생각된 부분도 있습니다. :) 워낙 산자락에 있어서 그런지 휴대폰 안테나도 2칸정도?만 뜨는 오지라 보시면 됩니다. ㅎㅎ 하지만 와이파이가 빵빵해서 불편한건 없었네요. 제주아이브리조트 와이파이는 TV 아래 보시면 공유기가 있는데 거기에 와이파이 아이디와 비번이 있습니다. :)

이곳 제주아이브리조트는 휘트니스센터, 오락실 세탁실, 휴게실, 바비큐, 식당, 세미나실, 아이브카페, 매점이 있어요. 이중에 제가 이용한곳은 세탁실과 식당 두곳이네요 ^^ 나머지는 세탁실 갈때 휘트니스센터 구경하고 오락실 구경하고 그게 전부네요. 지하에 있다보니 :) 패밀리스파, 테라스는 건물에 위치해 있구요. 단층으로 되어 있는 것은 벨라, 할로나, 펠리체 입니다. 전원주택느낌 팍팍~ 좋아요

지금보다는 아니지만 제가 제주도 갔을때도 더웠는데 수영장에서 거의 살았네요. ㅎㅎ 수영장이 잘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들어갈 수 작은 풀장도 마련되어 있구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야간에는 사진에서 보시는거 처럼 화려한 조명 덕분에 낮과 다른 야경을 보여줍니다.

이용시간은 오전09시~오후7시까지인데 9시까지는 수영할 수 있어요. 머 워낙 더우면 좀더 연장이 되겠죠?

시당 같은 경우 메뉴가 전복죽, 육개장, 북어국, 나주곰탕 아침식사 메뉴구요. 전 전복죽만 계속 먹었네요. 맛있습니다. :) 전복이 아주 많아요 ㅎㅎ 가격도 7천원으로 부담없구요.

조식은 오전8시~오전9시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프런트에서 주문하시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제주아이브리조트에서 서귀포까지 가려면 20분은 걸리니 될 수 있으면 미리 장을 보고 체크인 하시는것도 좋아요. 제주하나로마트까지 거리도 상당히 멀구요. 그래서 매점이 리조트 내 있습니다.

술,담배 부터 과자, 음료수, 라면 등등 판매되고 있는데 프런트옆에 위치해 있어서 결제도 프런트에 하시면 됩니다. 튜브도 있고 물안경도 있더군요. ㅎㅎ 가격은 일반 편의점 같은곳에 비해 비쌉니다.

페밀리스파의 경우 취사도 가능하도록 되어 있었구요. 냉장고도 작은게 있고 밥솥도 있습니다.

가족이 함께 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네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저렴하게 한번 더 이용해보고 싶네요. 비싼 가격에??는 살짝 망설여 질수 있어요  ㅎ ㅏㅎ 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