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헬로 키티아일랜드 제주도가족여행 가볼만한곳

제주 헬로 키티아일랜드 제주도가족여행 가볼만한곳

생활정보|2018. 8. 13. 14: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가족여행 가볼만한곳 추천드립니다. 바로바로 키티아일랜드 되겠습니다.

헬로키티로만 꾸며진 이곳 ㅎㅎ 키티인형 좋아하는 아이가 있다면 꼭!! 방문해야 하는 코스죠.

ㅎㅎ 물론 예매는 인터넷에서 찾아보면 저렴한거 많습니다. 현장에서 구매도 가능하지만 할인받기 위해서는 인터넷 예매가 대세죠. 

총3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7관으로 되어 있습니다.

1층은 1관, 2관으로 되어있는 구조죠. ㅎㅎ 다양한 체험도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스탬프도 찍고 선물도 받고 하시면 좋겠네요. 7관까지 관람했다면 기프트숍을 통해서 밖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

기프트숍 그냥 지나칠 수 없는거 다들 아시죠? 인형 하나씩 또는 수첩이라도 하나 사야 됩니다 ㅋㅋ


제주도여행하다 우연히 ^^ 밖에 있는 대형 키티 인형을 보고 가게 되었네요.

원래는 일정에 없던건데.... ㅋ 창밖에 헬로키티아일랜드~ 간판 보고 들어갑니다

세월의 흔적인지 ^^ 헬로키티 상태가 좋지는 않았어요 ㅋㅋ

이 더운 여름 시원한 실내가 더 좋죠. 아무말 없이 인터넷으로 표 예매하고 바로 입장했습니다.

역시 에어컨 덕분에 실내는 정말 시원합니다. ㅎㅎ

의외로 사람이 많지는 않았네요. 평일이라 그런지

헬로키티가 최초 나온게 1974년이라고 하는데 케릭터가 정말 오래되긴 했네요.

부모에서부터 자녀까지 이런 케릭터산업 보면 참 부럽다는 생각 예전부터 했는데

이제는 우리도 케릭터산업 발전하고 있으니 앞으로 더 기대해 봅니다.

한층 전부 보고 2층 올라갔더니 식당이 딱!!! 카페가 딱!!!

자리에 앉아서 커피와 함께 과자를 흡입했어요.

마지막으로 옥상 작은 미로도 마련되어 있는데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야외에서는 사진만 찍었구요. 날씨는 정말 좋았습니다.

하늘이 ^^ 끝네줘요

가족여행은 아이가 우선이라.. 실내관광 위주로 할수 밖에 없었네요.

워낙 덥기도 하고 그래도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이번 겨울에도 한번더 오는걸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