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토트넘 번리 에버턴 첼시 맨시티 맨유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토트넘 번리 에버턴 첼시 맨시티 맨유

스포츠|2019. 12. 7. 23:41
반응형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에버턴 vs 첼시 7일 토요일 저녁 9시 30분부터 진행이 되며 이어서 토트넘 VS 번리 경기 등

라운드에 돌입한다. 에버턴은 이전 경기인 리버풀과의 원정경기에서 5실점하며 대패하였다. 최근 3경기에서 연패를 거듭하고 있는 상황이라 이번 홈에서 첼시를 상대로 연패를 끊어내야 한다.

홈에서 치르는 경기인 만큼 리그 4위인 첼시를 상대로 좋은 모습을 기대해 본다.

첼시는 이전 에스턴빌라와의 홈 경기에서 승리하며 최근 3경기 승리가 없었으나 에스턴빌라를 상대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하였다. 두팀의 상대전적은 최근 2경기에서 에버턴이 1승 1무를 기록 앞서 있는 상황이다.

다만 현재 에버턴이 실바 감독 경질 후 코치대행으로 팀을 이끄는 어려운 상황이라.. 공수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있다. 수비가 흔들리고 있는 에버턴을 상대로 첼시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수비를 흔든다면 쉬운 경기를 할 수 있는 첼시이다.

EPL 16라운드 경기는 스포티비,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유료 시청이 가능하며 몇몇 경기는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포털사이트에서 무료 스포츠 중계로 시청 가능하다.

토트넘 VS 번리 의 경기가 8일 00시(한국시간) 경기가 열린다.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19-2020 시즌 프리미어리그 EPL 16라운드 경기 선발라인업 손흥민, 해리케인, 루카스 모우라, 알리, 무사 시소코

에릭 다이어, 얀 베르통언, 다빈슨 산체스, 토비 알더베이럴트, 서지 오리에, 파울로 가자니가 출전한다.

토트넘은 무리뉴 감독 부임 후 3연승을 거두며 상승세를 탔으나 지난 맨유와의 경기에서 아쉽게 패하며 5승5무5패로 리그 8위이다.

번리는 최근 5경기에서 2승3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2경기 연속 패배를 기록하였다. 맨시티, 크리스탈을 상대로 기록한 연패를 당하였다. 번리는 원정경기에서 약한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이번 토트넘과의 경기 역시 쉽지 않아 보인다.

12월 8일 00시(한국시간) 본머스 대 리버풀의 경기 역시 토트넘과 번리의 시간대에 같이 경기가 펼쳐진다.

이후 맨시티 대 맨유의 경기도 기대된다.

현재까지 15라운드 프리미어리그 순위는 다음과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