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어리그 EPL 인터넷 무료 중계

프리미어리그 EPL 인터넷 무료 중계

스포츠|2019. 8. 16. 15:48
반응형

2019-2020 프리미어리그가 시작되었다. 축구를 좋아하는 분들은 벌써부터 생중계를 통해 1라운드를 보셨겠지만 아직 어디서 중계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다. 네이버에서 왜 중계를 하지 않는지 궁금해 하는 사람이 아직도 많으니 오늘은 프리미어리그 중계에 대해 알아보겠다.

일단 이번 2019-2020 시즌은 네이버 중계를 하지 못한다. 디지털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곳에서 다음카카오와 아프리카TV등과 2019-2020 프리미어리그 디지털 중계권 계약을 하였기 때문이다.

네이버와 협상은 합의에 이르지 못했기 때문인데 그로인해 VOD서비스 등 동영상 콘텐츠도 제공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의 네이버이다.

일부 경기는 유료 채널인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나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중계된다.

꼭 손흥민의 토트넘이 아니라도 다른 팀 예를 들어 맨시티, 리버풀 등의 경기를 보고 싶어하는 팬들이 많은데 이번 디지털 중계권 계약에 의해 프리미어리그 전 경기를 무료중계는 아닌 것으로 보이지만 그래도 무료 시청이 가능하니 꼭 확인하시길!!

프리미어리그 EPL 무료중계 안내

일단 다음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이 "문자중계", 영상중계"를 확인할 수 있다.

말 그대로 해당 경기를 어떻게 중계하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편안하게 모바일, PC 등으로 시청하면 된다.

지금까지 언론에 나와 있는 내용을 확인해보면

라운드당 세경기가 디지털 중계 중 유료 중계가 진행이 된다고 한다. 즉 카카오TV, 아프리카TV로는 시청이 안된다는 거다. 또한 토트넘을 제외한 빅5 경기 맨체스터 시티(맨시티), 리버풀, 첼시, 아스널, 맨체스터유나이티드(맨유) 팀간 맞대결, 빅5팀 경기 중 중요한 경기로 화제성이 높을 것으로 보이는 매치업은 스포티비 나우에서 유료 중계가 된다고 한다.

이번주 미리미리 무료 중계가 되는지 검색하면 되겠다.

참고로 이번주 무료 스포츠 중계는 노리치 대 뉴캐슬, 맨시티 대 토트넘, 쉐필드 대 크리스탈 팰리스 2라운드 경기를 카카오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카카오TV

아프리카T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