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SB 무선랜카드 tp-link 미니 TL-WN725N 휴대간편합니다

USB 무선랜카드 tp-link 미니 TL-WN725N 휴대간편합니다

IT|2018. 6. 23. 01: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 부품중 랜카드 소개할텐데요. 해당 제품은 티피링크 미니 무선 와이파이 USB 랜카드 입니다. 제가 기존에 알고 있던... 그 투박하고 멋없는 또는 컴퓨터 본체 소켓에 연결하는 그런 랜카드가 아닙니다. :) 정말 미니라고 되어 있길래.. 작다고는 생각했지만 이정도일 줄이야... 실물 보고 진짜 깝놀 했네요. 와! 요즘은 이렇게 랜카드가 나오는구나 싶더군요. 한번 보시죠 ^^

  |  무선 랜카드 tp-link

티피링크는 기존에 제가 와이파이 증폭기를 쓰고 있어서 익히 알고 있는 브랜드긴 합니다. 현재 증폭기는 필요 없어서.. 책상 서랍에 모셔두고 있지만... 제품 자체는 아주 만족스러웠던지라 이번에 랜카드 역시 이 회사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가장 중요한게 가격인데요. 정말 착합니다. ㅋ 조금 비싼 커피한잔 값이면 됩니다. 물론 전 가격비교 없이 구매해서.. 더 비싸게 주고 샀지만 ㅠㅠ 이글 보시고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가격 꼼꼼히 보시고 구매하세요. 워낙 저렴하니 큰 차이는 없으나 그래도.. 잘 찾으시면 더 저렴한게 보이실겁니다. 

구성품: 미니 USB 무선랜카드, 드라이브CD, 설명서

ㅎㅎ 구성품 정말 조촐합니다. 별거 없어요. 그리고 윈도우7 이상의 경우 별도로 드라이브 설치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컴퓨터에 CD-ROM이 없어서 혹시나 했는데 자동인식하고 바로 와이파이 잡아줍니다. 랜카드 고장나시거나 데크스탑에 무선와이파이를 잡아서 사용해야 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는 무선랜카드 입니다. 노트북 랜선 연결부위가 고장난 경우 미니 USB무선랜카드 연결하면 좋겠죠?

802.11n 무선랜이란? IEEE 802.11n 기술이 적용된 기기는 기존 11g 제품 대비 연결속도, 무선거리가 증가하며, 체널당 더 큰 대역폭과 높은 출력으로 안정된 고속의 무선 네트워크 구축을 가능하게 합니다. 제품크기가 18.6mm*15mm*7.1mm 입니다. 마지막 사진 보시면 크기 짐작하실겁니다. 100원동전보다 작아요 ^^;;

사이즈가 초소형 그리고 초슬림이기 때문에 꽂아둔 채로 휴대하시면 됩니다. 꼭 무선마우스 처럼 말이죠. 무게요? 거의 느끼지 못하는 수준입니다.

이런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데스크탑/노트북 등 내장랜카드가 고장나서 A/S가 필요하신 분들 내장랜카드 수리하는데 1만원 이상 비용이 발생할거 같으신분들은 이거 꼭! 쓰세요.

무선 N 나노 USB 랜카드 TL-WN725N 제품 2.4Ghz 대역에서 최대 150Mbps 속도를 지원하기 때문에온라인게임 등에도 안정적인 무선 환경을 지원합니다.

인터넷 연결 상태를 보여주는 LED가 제품 후면에 숨어 있습니다. 무선랜카드와 인터넷이 정상 연결되어 있는지 쉽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정말 작죠? 이게 무선랜카드 입니다. ㅎㅎ 요즘은 정말 제품 잘나오네요. 참 USB2.0을 지원하니 참고하시구요. 새로운 제품 알게되어 좋네요. 좀더 빠른 무선인터넷 속도를 원하실 경우 300Mbps USB 랜카드도 있습니다. 사이즈는 조금 더 큰데 예전 USB메모리 카드 생각하시면 될거 같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