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p4 mp3 변환 그대로 간단하게 동영상 오디오 추출

mp4 mp3 변환 그대로 간단하게 동영상 오디오 추출

IT|2018. 5. 23. 15: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음팟인코더를 이용 mp4 파일을 mp3파일로 변환 안내 드립니다.

기존 다음팟인코더의 경우 더이상의 업데이트는 불가능하지만 기존 프로그램이 워낙 잘되어 있어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다음팟인코더 다운로드는 기존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8/05/17 - [초짜 컴퓨터] - 다음팟인코더 다운로드 컴퓨터 정리하다 찾았네요

웹을 통해 오디오추출도 가능하지만 이럴 경우 파일용량이 너무 크거나 갑자기 웹에 문제가 생겼을때 처음부터 다시 인코딩을 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이용하시는게 가장 편리합니다.

  |  MP4 MP3 변환, 동영상 오디오추출

다음팟인코더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받아 프로그램을 PC에 설치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불러오기" 선택하여 MP4 파일을 가져옵니다.

PC저장용->오디오 추출용->파일형식 MP3를 선택->인코딩 시작을 클릭하세요.

테스트로 진행한 MP4 파일 크기는 1.3MB 였는데 2초만에 인코딩이 완료 되었습니다. :) 정말 빠릅니다.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실행 후 다른 작업을 하실 수 있으며 자리를 비워도 됩니다. 용량이 크면 클수록 시간이 많이 소요되게 되어 있습니다. 이럴때 이런 변환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지금은 더이상 업데이트 서비스가 되지 않는 다음팟인코더 입니다만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는 무료 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