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c 주소 확인 방법 윈도우10

mac 주소 확인 방법 윈도우10

IT|2022. 3. 3. 15:46
반응형

ip확인하는건 가끔씩 하기 때문에 확인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나 mac 주소는 기억이 잘 나지않네요. ㅎ 그래서 한번 정리겸 확인하는 방법 소개합니다.

mac 주소 확인 방법

 

윈도우시작->설정->네트워크 및 인터넷, 설정

네트워크 및 인터넷->하드웨어 및 연결 속성 보기

하드웨어 및 연결 속성 보기

마지막까지 잘 오셨습니다. :) 이제 MAC 주소만 확인하면 됩니다. 제 피씨의 경우 확인되는 확인되는 mac주소가 많이 보이는데 이중 "상태" 작동함으로 표시되는 주소를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얼마만에 확인하는건지 또 모르겠군요.

ip주소 역시 해당 하드웨어 및 연결속성 보기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윈도우10 제어판 여기 있어요. 간단하고 빠르게

 

윈도우10 제어판 여기 있어요. 간단하고 빠르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10에 제어판을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를 사용하는데 있어 제어판은 아주 중요한데 윈도우10 업그레이드 또는 설치 후 제어판이 보이지가 않아 살짝 당황했어요 ㅎㅎ

webapplication.tistory.com

윈도우10 제어판 실행방법 및 단축키 안내

 

윈도우10 제어판 실행방법 및 단축키 안내

안녕하세요. 윈도우10 업그레이드 이후 이것저것 만져보고 있는데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거의 컴맹수준입니다. ㅋㅋ 제어판 찾는것도 갑갑하네요. ㅎㅎ 윈도우10 제어판 확인하는 방법 하고 단

webapplication.tistory.com

 

반응형

댓글()